or Check old trends :

입시미술


Trend time: Sun Jan 13, 2019
Trend location: Korea / Korea
You are in page 1

Posts related

@N/A (N/A) tweeted:

@fastest0105 @IAM_OEE 포괄하기 때문에 각자 알아서 표현이라뇨ㅜㅜ 발상과 표현은 정형화 된 공식이 있습니다ㅜㅜ 님 입시미술 안해보셨죠... 발상과 표현뿐만 아니라 기초디자인에도 공식이있는데요… https://t.co/SyjPA6frNS

@2myunZ__ (면지) tweeted:

수십 수백 전직/현직 입시 강사분들이 말하는 건 방탄소년단 팬의 의견이라 웅앵웅 안들리는 척 안 보이는 척 하고.. 입시미술 하는지 안 하는지 모르는 그냥 머시기 트위터리안이 논리적인 척 이상한 소리 하는… https://t.co/yzs9Y3I50s

Ads
@N/A (N/A) tweeted:

@KaE_pripara 지금 아무리 글을 봐도 방탄이 아니라 특정 인물의 이미지를 표현하라고 주제를 낸 미대가 기분이 나쁘단 건데 미술입시를 한 아미분이던 안한 아미분이던 달려와서 왜 그렇게 반박하시고 조롱… https://t.co/qIKzBhnktd

@N/A (N/A) tweeted:

RT @Hangshow_GT: 입시미술판은... 정답이 잇다~~~!!! 발상과 표현은 진짜 발상과 표현이 아니라 정형화된 공식이 잇다ㅜㅜ.. 같은 구도 같은 그림 오백번 그리는거임 진짜 미대입시 안한애들이 입터는거 너무싫다 https://t.co/z…

@N/A (N/A) tweeted:

RT @Sky_hinjak: 니네 꼭 씨발 다음생에 미술입시해서 정시 주제로 케이크를 먹었는데 된장찌개맛이 나서 얼굴이 랩몬 된 아빠 같은거 그려라 개새끼들아 알앗냐

@N/A (N/A) tweeted:

RT @Sky_hinjak: 니네 꼭 씨발 다음생에 미술입시해서 정시 주제로 케이크를 먹었는데 된장찌개맛이 나서 얼굴이 랩몬 된 아빠 같은거 그려라 개새끼들아 알앗냐

@hazero_sooncome (계이중 지금 찾아가는중 하제로) tweeted:

RT @Hangshow_GT: 입시미술판은... 정답이 잇다~~~!!! 발상과 표현은 진짜 발상과 표현이 아니라 정형화된 공식이 잇다ㅜㅜ.. 같은 구도 같은 그림 오백번 그리는거임 진짜 미대입시 안한애들이 입터는거 너무싫다 https://t.co/z…

@Tsukira_cos (츠키라 つきら) tweeted:

이분은ㄴㅋㅋㅋㅋㅋ초등학교 같은반일때 같이 다녔다가 연락 뜸해졌다가 중학교때 미술학원에서 만나고 다시 친해진 분이에요 ㅋㅋㅋㅌㅋㅋㅋ 저진짜 미술학원 처음 들어갔을때 이분 있어ㅓ서 완전완전 반가웠다니까요? 입시… https://t.co/lbwDopQk9Q

@N/A (N/A) tweeted:

RT @hommage0613: #서울여대_재시험 입시미술 5년 했고 올 해 발상과 표현으로 수시합격한 사람이에요 제가 ㅂㅌ 팬이라는 이유로 무조건 감싼다고 생각하시기 보다는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실 입시미술은 주제해석이 중요하고 그만큼 시사문…

@yondadida (욘다) tweeted:

RT @Hangshow_GT: 입시미술판은... 정답이 잇다~~~!!! 발상과 표현은 진짜 발상과 표현이 아니라 정형화된 공식이 잇다ㅜㅜ.. 같은 구도 같은 그림 오백번 그리는거임 진짜 미대입시 안한애들이 입터는거 너무싫다 https://t.co/z…

Copyrights / Terms of service / Privacy Policy

Trendogate is not associated or affilated or connected with twitter ©
Trendogate.com © 2015